목면초등학교 공고 제2020–1

2020학년도 공동 급식용 우유 구매 소액수의(단가) 견적 공고

1. 입찰(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견적건명 : 목면초등학교 공동 급식용 우유 구매 소액수의(단가) 견적 공고

나. 구매물품내역

품명

규격

기초금액

(단가)

단위

추정소요량

비 고

우유

1A등급 원유 100%

백색우유 200㎖,

강화우유, 저지방우유

HACCP인증제품

430원

362명*190일

= 68,780개

(무상급식 우유

250일분 포함)

-구매예정량은 학생 희망자

수에 의해 결정

-보존식, 검식용 각 1개씩

무료제공

-주3회 다른 종류의 백색유 (예: 일반유, 강화우유나

저지방 우유 등)

* 강화우유 : 우유에 비타또는 무기질을 강화한 것을 말한다(원유 100%. 단, 강화제 제외)

다. 납품기간 : 2020년 3월 ~ 2021년 2월 (1년간)

라. 납품장소 : 정산초, 청남초, 장평초, 미당초, 목면초, 정산중(6개교) 지정 장소

마. 납품방법 : 지정일시에 일자별로 학년 반별 구분하여 납품함

우유 저장용 냉장고 제공 및 설치(계약기간 종료 시 수거)

바. 기초금액(단가) : 금430원(부가세포함)

사. 추정금액 : 금29,575,400원(430원*362명*190일)

(무상급식 250일분 포함, 수량은 우유급식 희망자 수에 의해 변경 예정)

2. 입찰(견적)방법

가.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G2B)()에 의한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나. 단가견적(제한적 최저가) 및 지역제한(충청남도 청양군 또는 충청남도 공주시) 견적 제출입니다.

다. 낙찰금액(단가)이 원 단위 이하 투찰일 경우 계약은 투찰 금액으로 하되, 1인당 총 부담금의 원 단위를 절사하여 계약합니다.

라. 본 물품구매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3. 입찰(견적)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당해 물품을 생산제조 또는 판매하는 업체로서 공고일 전일터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청양군으로 있어야 하고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나. 축산물위생관리법 제21조 및 제24조에 의한 축산물판매업(우유류 판매업)으로 영업신고 된 자로 급식우유 공급에 필요한 사업장 내에 냉장·냉동 창고시설을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 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라. 당해 견적 목적물인 급식 우유의 운반에 필요한 10이하로 유지할 수 있는 냉장·냉동차량(보냉탑차로 납품하고, 차량 내부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을 보유하고 차량보험 가입하고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제시할 수 있는 자

마. 차량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또는 음식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하고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자

바. 전자견적방식에 의해 집행하므로 견적제출 마감 전 일까지 조달청 견적참가자격등록 및 전자견적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전자견적 이용자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견적제출 전일까지 등록을 하고 이용자 약관에 동의하여 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미 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76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 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습니다.

아.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견적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 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계약한 공급업체에서 반드시 우유를 공급하고 위반 시 학교우유급식사업 참여 제한

4. 제출 서류

가. 우유류 판매업 영업신고필증 사본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사업면허 및 영업허가증 사본 1부

라.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마. 취급식품의 영업배상책임보험 가입서류 사본 1부

바. 사업장(작업장) 현황(사진첨부) 각 1부

사. 급식우유 운반용 냉동냉장차량 보유현황 1부

아. 냉동냉장차량에 부착된 온도기록저장장치의 출력물 1부

자. 사업장(작업장) 및 냉동·냉장차량의 정기 소독필증 사본 각 1부(소독전문업체 발급)

차. 납세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각 1부

카. HACCP 시스템 인증 지정업체인 경우 관련 서류 각 1부

제출서류 중 복사본에는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바

5. 현품설명

별도의 현품설명은 없으며, 문의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 ☎041-944-0766 / 교무실 ☎041-944-0762문의하시기 바랍니다.

6. 견적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견적보증금 납부는 지급확약서 제출로 하되, 지급 확약은 견적보증금 납부 확약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거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 입찰보증금을 지체 없이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이행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7. 입찰(견적)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의 취소신청은 가능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기간 : 2020. 2. 5(수) 10:00 ~ 2020. 2. 11.(화) 10:00

다. 반드시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G2B)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인한 입찰연기의 경우 본 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 등은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바. 입찰서 제출 시 입찰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8. 견적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4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 제12조,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9. 예정가격의 결정

예정가격 결정은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예정가격 작성요령(행정안전부 예규 제47 2018.1.23.)에 따라 결정합니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복수비가격 15개 중에서 견적참가자가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10.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입찰집행(개찰)일시 : 2020. 2. 11.(화) 11:00 이후

나. 개찰장소: 목면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다.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 낙찰하한율 88% 이상의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로서,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자치부 예규 제40호 2017.1.19.)의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 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만, 동일가격 제시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에 구비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단, 최종낙찰자는 낙찰금액이 일원단위일 경우 절사하여 계약함)

마.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라도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체결에 응하지 않거나 결격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 순위자 순으로 결격 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11.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견적 제출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므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 계약이행각서(업체제출용)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서명하여 계약 체결 시에 목면초등학교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 유의사항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견적제출공고조건,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 구매계약특수조건, 물품구매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 약관 및 기타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기초금액 및 계약상대자 결정 등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견적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전자견적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 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전자입찰콜센타(☎1588-0800)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 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G2B) 홈페이지입찰정보」-「물품」-「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공고 내용은 장평초등학교 홈페이지의 공지사항, 충청남도청양교육지원청 홈페이지의 행정마당/구매계약,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에 게재하며, 기타 견적제출에 관한 사항은 목면초등학교 행정실 (☎ 041-944-0766) 전자입찰 이용 안내는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콜센타(☎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학교급식 우유구매 특수조건 1부

2020. 2. 4.

목면초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