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초등학교 학습준비물 구매계약 특수조건

본 특수조건은 청양초등학교계약상대자 사이에 이루어지는 학습준비물 구매계약에 적용됩니다. 아래의 특수조건을 이행하여야 하며 아래 특수조건이 정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예규 제39호, 2018.7.9.)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1. 유의사항

가. 본 견적 제출 전에 학습준비물 구입목록에 대한 내용을 숙지한 후 견적 제출여야 하며, 정확한 규격을 알 수 없는 경우 각 학년 학습준비물 담당교사와 협의하여 견적 제출하여야 한다. 만일 임의로 물건을 납품하여 각 담당교사가 원하지 않는 물건이 납품 했을 시 교사가 요구한 물품으로 100% 교환조치 하여야 한다.

나. 본 물품은 계약 후 14일내까지 물품 상태가 완벽하게 납품되어야 하며, 납품물품 중 불합격 물품(파손 등)이 있을 시는 즉시 교환해 주어야 한다.

다. 납품물품은 초등과정에서 필요한 학습준비물용으로 최상의 상품으로 해야 한다.

라. 물품 납품 시에는 각 학년 담당자의 검수를 직접 받아야 한다.

마. 검수 후 발견되는 파손물품에 대해서는 언제든지 동일물품으로 교환함을 원칙으 로 한다.

바. 납품 검수 시 정확하고 신속한 처리를 위해 청양초등학교에서 지정해 준 아래의 장소(납품 전 협의가능)에 납품한다.

(납품장소 : 각 학년 또는 교수학습도움방 / 학년별 묶음 포장하여 납품)

사. 계약 체결 시 각 학년별 단가 및 총액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2. 해약조건

가. 정당한 사유 없이 납품기한을 지연 또는 조건을 위반할 경우

나. 정당한 납품요구에 불응 또는 본 계약을 이행할 수 없는 사유가 있다고 판단될 경우

다. 본 계약을 이행할 수 없는 사유가 있다고 판단 될 경우

3. 기타사항

본 계약서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일반 관례에 따라 상호 협의 하에 결정하며, 협의되지 않은 사항은 발주기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납품이 원활히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