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산중학교 공고 제2019-4호

2020학년도 정산중학교 체육복(동복, 하복) 학교주관구매 (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 입찰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이라 한다.) 18조(2단계 입찰)의 규정에 따라 2020학년도 정산중학교 체육복(동복·하복) 학교주관구매 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입찰참가 신청서 붙임서류를 반드시 확인하고 제출하시기 바라며 미제출시에 따른 책임은 모두 입찰 참가자에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제안서(규격가격)

제출기간

제안(현품)설명회

일시 및 장소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기초금액(단가)

2020학년도

정산중학교

체육복((동·하복)

학교주관구매

입찰 공고

2019.12.11.(수)

09:00

~

2019.12.27.(금)

12:00

2019.12.27.(금)

15:00

정산중 교장실

2019.12.30.(월)

14:00

정산중학교

입찰집행관 PC

금일십삼만오천원

(금135,000원)

부속품 및 부가세포함

입찰 세부사항

구매예정수량

총 130 벌 (2020학년도 재학생 예정인원)

2020학년도 신입생 수는 확정되지 않았으며, 2020학년도 학생들의 신청으로 확정된 인원에 계약단가를 곱한 금액으로 최종대가를 지급함

예정수량은 체육복 구매 예상인원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므로 구매예정수량을 보장하지 않고, 추후 신청 학생 수에 따라 구매물량을 최종 확정

제작사양

정산중학교 체육복(동복, 하복) 제작 사양서 참조

기초금액(단가) 산출내역

기초금액: ₩ 135,000원(부가세, 운송비, 치수측정 등 일체 비용 포함)

체육복 구분

기초금액(단위:원)

비고(부속품, 부가가치세 포함)

체육복(동복)(2pcs 기준)

70,000

상의, 하의

체육복(하복)(2pcs 기준)

65,000

상의, 하의

합 계

구성: 동복 2pcs 기준 1벌, 하복 2pcs 기준 1벌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기간 및 방법

제출기간: 2019.12.11.(수) 09:00 ~ 2019.12.27.(금) 12:00 (기간 및 시간엄수)

접수시간: 평일 09:00~16:00, 일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 불가

제출장소: 정산중학교 행정실(본관 1층)

제출방법: 직접제출(우편 및 FAX 제출 불가)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및 방법

제출기간: 2019.12.11.(수) 09:00 ~ 2019.12.27.(금) 12:00

접수시간: 제출기간 내 24시간 가능

제출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

제출방법: 전자제출

제안(현품)설명회

2019.12.27.(금) 15:00, 정산중학교 교장실

규격입찰서(제안서)평가

2019.12.27.(금) 15:00 이후

개찰일시 및 장소

2019.12.30.(월) 14:00, 정산중학교 입찰집행관 PC

규격제안서 평가일정에 따라 변동가능

납품기한 및 장소

동복: 2020.02.28.(금) 하복: 2020.04.03.(금)

납품장소: 학교장이 지정하는 학교 내 장소

납품기한 및 납품수량은 학교사정에 의해 다소 변동 가능함

기타사항

(특약조건)

제안서 제출 시 품목별 가격 비율표를 제출하여야 하며, 품질평가에 반영합니다.

체육복(동복, 하복)구매수량은 2020학년도 학생 인원 따르고, 계약당초 수량은 보장하지 않으며 확정된 인원에 대하여 최종계약 금액으로 합니다.체육복(동복,하복) 구매수량이 상이할 수 있으며 계약 시 구매예정수량이 변동되어도 품목별 단가는 변동되지 않고 계약해야함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본교와 체육복 구매 계약 시 체육복(동복, 하복) 1벌의 물품별 가격을 구분하여 명시붙임 13하여, 계약단가로 공급 및 납품 후에도 본교 학생(재학생, 전입생)이 추가 단품 구매 시 해당연도에 한해 계약단가(1벌) 및 품목별 계약단가(비율)로 판매를 보장하여야 합니다.(판매기간: 2020.03.01. ~ 2021.02.28.)

찰 후, 계약 체결 시 계약보증금은 최종 계약금액(계약단가×구매예정수량)×10%이상으로 산출합니다.

약 시에는 공급단가만 정하고 구매물량은 학생들의 신청에 의해 확정합니다.

2.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4조 및 같은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에 의하여,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간 제한경쟁입찰입니다.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확인서를 소지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소상공인 업체만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제안서 제출 마감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확인이 되어야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개찰 전 사전판정에서 제외하거나 개찰 후에도 계약상대자에서 제외됩니다.

다. 주된 영업소가 충청남도에 소재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해당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체육복제작경험과 능력을 갖춘 관련 업종으로 제조 및 판매 후 무상 A/S가 1년 이상 가능해야 합니다.

라. 우리학교에서 제시한 2020학년도 정산중학교 체육복(동복, 하복) 사양서대로 제작납품을 할 수 있고, 우리학교에서 제시한 2020학년도 정산중학교 체육복(동복, 하복) 구매 계약 특수조건을 이행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입찰집행당일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에 등록을 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에 의거 무효처리 됩니다.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 따라 미리 지문 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입찰공고 시 부정한 방법으로 응찰하거나 입찰을 방해하는 행위, 입찰참여 사업자간 입찰가격을 담합하는 행위에 해당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에서 배제되며, 미 자격자가 참가한 경우지방계약법제31조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아. 제안서 등 우리학교에 제출한 서류 등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등록 및 선정을 취소하고 계약을 해지하며 그에 따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자. 학교주관구매 제도 저해 업체에 대한 입찰자격 배제 조항을 아래와 같이 명시합니다.

입찰공고 시 부정한 방법으로 응찰하거나 입찰을 방해하는 행위

입찰 참여 사업자간 입찰가격을 담합하는 행위

기타 사유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한)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름

3. 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및 입찰서 제출 공고(본교홈페이지, G2B 등)

→ • 규격제안서(인편) 및 가격입찰서(G2B)접수

→ • 품질심사(제안서 평가 및 적격 대상 업체 선정, 최고점수와 최저점수 제외 후 평균점수 산정)

→ • 적격업체 확정(80점 이상)

→ • 가격경쟁(부적격업체는 제외하고 적격업체만 대상으로 가격 개찰)

→ • 낙찰자선정(최저가, 단가입찰)

→ • 전자계약 체결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6조(개찰 및 낙찰선언)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계약담당자는 영 제18조제3항에 따라 규격입찰과 가격입찰을 동시에 실시하거나 기술입찰과 가격입찰을 동시에 실시하는 경우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 성립한 규격입찰 또는 기술입찰의 개찰 결과 규격적격자 또는 기술적격자로 확정된 자가 1인일 때에도 가격입찰서를 개봉하여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경우로서 적격자인 경우에는 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4.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18조 3항에 따라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로 진행하며,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각각 제출하고 규격제안서를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 (1단계) 규격제안서는 본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한 것으로 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보며, 제안서 접수기간평일 업무시간(09:00~16:00) 중 제출이 가능합니다.

- (2단계)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입찰정보물품)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하고, 입찰서 제출여부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다. 단가입찰, 제한(충청남도)입찰, 최저가낙찰방식 적용입니다.

라. 예정가격은 복수 예비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마.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지방계약법 시행령제37조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기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우리학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6. 제안서 제출기간 및 방법

가. 규격제안서

1) 제출기간: 2019.12.11.(수) 09:00 ~ 2019.12.27.(금) 12:00

접수시간: 평일 09:00 ~ 16:00(·일요일, 공휴일은 접수 불가)

2) 제출장소: 정산중학교 행정실(직접 제출)

3) 제출방법: 직접제출(우편 및 FAX 제출 불가, 접수마감 시한 준수)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붙임 10 및 재직증명서를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시 접수 불가

나. 가격입찰서

1) 제출기간: 2019.12.11.(수) 09:00 ~ 2019.12.27.(금) 12:00

접수시간: 제출기간 내 24시간 가능

2) 제출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

3) 제출방법: 전자제출

가)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나)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조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단가구매계약이므로 반드시 단가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한번 제출한 입찰은 교환·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바)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 시간에는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 제출서류

가. 규격제안서

1)붙임 3입찰참가신청서 1부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붙임 10) 첨부

2)붙임 4체육(동복, 하복) 학교주관구매 입찰 참가 신고서 1부

3)붙임 5서약서 1부

4)붙임 6체육(동복, 하복) 납품 제안서 10부(평가위원 9부 + 보관용 1부)

평가위원용 9부에는 업체명과 업체 표시 문양을 기재하지 않음

체육복 A/S 계획(붙임 6의2. 작성예시 참조) 및 제품 하자에 대한 교환 등 소비자 불만 사항에 대한 처리 방안(붙임 6의3. 작성예시 참조) 반드시 포함

규격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에 양면 상철, 바인더형태 제출금지

5)붙임 7최근 3년(입찰공고일 기준) 이내 체육복 납품실적 내역서 1부

발급기관에서 발급한 실적 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협약서, 계약서 등은 인정하지 않음)

6)붙임 8체육복 제조 및 판매시설 현황서 1부

7)붙임 9체육복제조사양서 1부

8)붙임 10위임장(대리인 접수 시) 1부

대리인 접수 시 재직증명서를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필히 지참

9)붙임 11체육복(동복, 하복) 품목별 단가 비율표 1부(비율만 작성, 금액 미기재)

10)붙임 12개인정보제공 동의서 1부

11)붙임 13사용인감계 1부

인감증명서는 미제출(인감증명서 징구 폐지, 2010.3.)

12) 사업자등록증(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포함) 사본 1부

13)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임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확인서) 1부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는 제안서제출 마감일까지 제출하여야 함

14) 본교가 제시하는 체육복(동복, 하복) 사양과 동일한 견본품 1벌(원단검사 시험성적서, 원단의 원산지 확인 증빙자료 포함)

견본품은 규격제안서 제출시 제출

견본품(라벨, 안감, 단추 등 포함)에는 업체명 및 업체 표시 문양이 일체 없어야 함

견본품 제작비용은 입찰 참가자 부담임

제출된 체육복(동복, 하복) 견본품은 최종 낙찰자 결정시까지 학교에 보관함

최종 낙찰된 업체의 견본품은 하복 최종납품 시까지 학교에 보관함(추후 체육복 남품 검사 검수 시 활용)

제출되는 서류의 사본은 반드시 인감이나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할 것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나. 가격입찰서

별도 비 전자 제출서류 없으며, 국가전자조달시스템(G2B)에 전자제출

비 전자 제출 시 가격노출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참가업체에 있음

8.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9. 제안(현품) 설명회

가. 제안서 설명회 일시 및 장소: 2019.12.27.(금) 15:00, 정산중학교 교장실(본동 1층)

나. 설명회 방법: 업체에서 제작한 견본품을 전시 및 설명

1) 제안된 제품에 대한 설명 및 질의응답(업체당 20분 이내/제품설명 10분, 질의응답 10분)

2) 학교 사정에 의해 설명회가 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니 사전 확인 바람

다. 정산중학교 학생 체육복(동복, 하복) 견본품 각 1벌 준비 요망

라. 순서는 제안서 접수순이며, 불참 시 입찰포기로 간주함

마. 제안서 평가결과 발표: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개별 통보함

10.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우 전부), 상호, 주소, 면허사항 등] 이 등록사항이 일치하지 아니하면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따라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라.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명시되지 않는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마. 품질심사결과 부적격 업체 등 아래의 조건을 충족한 결격업체는 선정 불가합니다.

< 탈락 조건 >

교육청에서 제시한 체육복 상한가격 이상일 경우

바. 부당한 방법으로 응찰하거나 입찰을 방해한 경우, 계약을 제대로 이행하지 않는 경우, 낙찰자 결정 뒤 덤핑행위 등으로 체육복 학교 주관 구매를 방해한 경우, 학교주관구매 제도운영을 방해하는 경 해당업체는 다음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11.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개찰일시: 2019.12.30.(월) 14:00, 정산중학교 입찰집행관 PC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본교 교복선정위원회의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제안서 평가 등 학교사정에 의해 시간이 소요될 경우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가격개찰은 규격제안서 평가 결과 부적격인 경우 제외하고 규격제안서 심사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합니다.

나. 업체선정:지방계약법 시행령제18조에 따라 규격제안서를 제출받아 본교 교복선정위원회에서 체육적격업체 선정 평가표붙임 2기준으로 평가 결과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며, 적격업체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가격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가격개찰 후 동점자 발생 시 낙찰자 결정 :지방계약법 시행령제48조에 따라 제안서 평가 점수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예정가격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한 방법에 따릅니다.

12. 계약체결

가. 최종낙찰자는 정해진 기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지방계약법제12조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나. 최종낙찰자가 계약 이행 기대가능성이 없는 자로 투찰로 낙찰된 이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서에 정한 조건을 위반하는 경우 등 각각의 내용에 해당되면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3. 계약이행 제출 서류

가. 최종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관련 규정에 따른 계약(납품)이행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최종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낙찰금액에 대한품목별 단가표(품목별 낙찰금액 산출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최종낙찰자는 계약체결 시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계약체결 업체는 납품 시 업체에서 구입한 원단 검사를 위하여의류시험성적서품질인증 제품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체결 업체는 납품 시하자이행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입찰설명서 숙지

찰 참가자는 반드시 다음 입찰설명서를 입찰서 제출 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o 전자입찰 공고문

o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o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o 지방자치단체 물품계약일반조건

15. 부정당업자 제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따릅니다.

16. 청렴서약제 적용

가.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나.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하며, 이 청렴서약 항을 위반한 경우에는 우리학교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7. 기타 참고사항

가.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의 연기 처리는 전자입찰시스템 자체(국가종합전자조달, 우리학교)의 장애 또는 금융결제원 PG시스템의 장애만 가능합니다.

다.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물품」-「공고현황에도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물품」-「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체육복제작자는 개인정보 보호 관련법규에 따라 체육복 제작 계약기간 중에는 물론 납품완료 후에도 개인정보가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관리에 만전을 기하여야 합니다.

바. 계약 후 하도급을 줄 수 없습니다.

사. 체육복제작과 관련된 학교의 정당한 요구사항, 소비자의 A/S, 반품이나 교환 등의 불만이 있을 경우에는 이를 적극 수용하여야 합니다.

아. 기타 공고문에 열거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또는 행정안전부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규정에 의거 처리하되 본 특수조건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라도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주요사항은 우리학교와 협의하여 학교의 요구에 따라 결정하여야 합니다.

자. 공고문은 국가종합조달전자입찰 홈페이지, 충남교육청 홈페이지 등에 게시하며,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은 행정실(입찰 및 계약문의, ☎041-942-0006)이나 사업부서(체육복사양에 관한 문의, ☎041-942-018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2. 학교주관구매 적격업체 선정 평가표(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3. 입찰참가신청서

4. 체육복(동복, 하복) 학교주관구매 입찰참가 신고서

5. 서약서

6. 체육복(동복, 하복) 납품 제안서

6의2) (작성예시) 체육복 AS 계획서

6의3) (작성예시) 소비자 불만 사항에 대한 처리 방안

7. 납품 실적 증명서

8. 체육복제조·판매시설 현황서

9. 체육복제조사양서

10. 위임장

11. 체육복(동복, 하복) 품목별 단가 비율표

12. 개인정보제공 동의서

13. 사용인감계

14. 체육복(동복, 하복) 품목별 단가표(품목별 낙찰금액 산출서)

15.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16. 품질기준 참고자료(자료제공: 한국의류시험연구원)

2019. 12. 9.

정산중학교장

붙임 1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는 정산중학교에서 집행하는 공사물품용역구매 등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직원에게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시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제 등을 감수하겠다는󰡐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 별도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체결 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정산중학교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시 청렴계약 이행각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계약 이행각서 징구) 계약담당직원 등 청렴계약 대상부서에 보직되는 경우 관련 발주관서장(소장ㆍ과장계장 포함) 및 담당공무원이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 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함께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징구하여 비치한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정산중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정산중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적으로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정산중학교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정산중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한다.

제5조(계약해지 등)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다만, 발주기관의 사업수행 상 부득이 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2.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 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한 정산중학교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붙임 2

학교주관구매적격업체 선정 평가표

업체명: ( )

평가

항목

등급

등급심사기준

점수

A

B

C

D

E

옷감의 재질

(20점)

20

17

14

11

8

옷감의 촉감과 질감의 상태

섬유조직의 세밀함과 부드러움

신축성(활동 용이성) 및 구김 정도

보온 및 통풍성

파열 및 필링(보푸라기) 정도

물빠짐 및 변색 정도

디자인 적합성

(20점)

20

17

14

11

8

체육복 디자인과의 일치 여부

체육복 색상의 적합성 여부

제작 시 유의사항 준수 여부

체육복의 완성도

(20점)

20

17

14

11

8

바느질의 꼼꼼함

단추, 지퍼의 견고함

마감처리의 완성도

여유단의 정도

라벨 표시 상태(제조년월일 등)

A/S 계획

(20점)

20

17

14

11

8

AS 편의성 거리적 접근성, 신속성

출장 AS 가능여부

AS 내용 바느질, 단추, 지퍼, 신체변화에 따른 단 늘임 및 줄임 등 세부적 사항

제품 하자에 대한 교환 및 보상, 업체 불친절 영업행위 등 소비자 불만사항 처리방안

납품 실적

(10점)

10

8

6

4

2

최근 3년간 체육복(동복) 납품에 한하여 평가

◦ 1년당 2교 동복 납품을 1건으로 평가

8건 이상 10점, 6건 이상 8점, 4건 이상 6점, 2건 이상 4점, 2건 미만 2점

품질 인증

(10점)

10

8

6

4

2

공인인증(시험)기관의 품질인증 여부

[한국의류시험연구원, FITI시험연구원의 Q-마크 또는 KOLAS의 시험성적서(Q-마크 검사기준 권장)]

감점 사항

(-10점)

정당한 체육복 입찰을 방해하는 행위(담함, 호객 행위, 허위사실 유포 등)

교복선정위원회에서 감점을 결정한 사항

합계 (100점 만점)

제안서 평가 시 최고점수과 최저점수은 배제 후 평균점수 산정

평가표는 2020학년도 정산중학교 체육복(동복, 하복) 학교주관 구매업체 선정을 위한 것으로 아래 제시된 항목에 따라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심사할 것을 약속합니다. 아울러 정산중학교 체육복 학교주관 교복선정위원회 지위를 이용한 금품수수나 알선 등의 부정행위를 하지 않을 것을 확인합니다.

2019 년 월 일

정산중학교 교복선정위원회 평가위원 (인 또는 서명)

붙임 3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사업자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정산중학교 제2019-4호

입 찰 일 자

2019. . .

입 찰 건 명

2020학년도 정산중학교 체육복(동복, 하복) 학교주관구매(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 입찰 공고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및 지급 확약(지급각서로 대체)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날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정산중학교의 2단계(규격가격 분리)동시입찰에 참가하고자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90호, 2019.10.8.) 제11장 입찰유의서, 제15장 물품계약일반조건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공고에 정한 서류(별첨. 입찰참가신청서 붙임서류 목록 참조)

2019 . . .

신청인 : (인감날인)

정산중학교장 귀하

별첨

<입찰참가신청서 붙임서류 목록 안내>

1. 【붙임 4체육복(동복), 체육복(하복) 학교주관구매 입찰 참가 신고서 1부

2. 【붙임 5서약서 1부

3. 【붙임 6체육복(동복), 체육복(하복) 납품 제안서 10부

체육복 A/S 계획(붙임 6의2. 작성예시 참조) 및 제품 하자에 대한 교환 등 소비자 불만 사항에 대한 처리 방안(붙임 6의3. 작성예시 참조) 반드시 포함

규격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에 양면 상철, 바인더형태 제출금지

4. 【붙임 7최근 3년(입찰공고일 기준) 이내 체육복 납품 실적 증명서 1부

발급기관에서 발급한 실적 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협약서, 계약서 등은 인정하지 않음)

5. 【붙임 8체육복제조·판매시설 현황서 1부

6. 【붙임 9체육복제조사양서 1부

7. 【붙임 10위임장(대리인 접수시) 1부

대리인 접수 시 재직증명서를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필히 지참

8. 【붙임 11체육복(동복 하복) 품목별 단가 비율표 1부

9. 【붙임 12개인정보제공 동의서 1부

10. 【붙임 13사용인감계 1부

인감증명서는 미제출(인감증명서 징구 폐지, 2010.3.)

11. 사업자등록증(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포함) 사본 1부

12.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임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확인서) 1부

입찰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13. 본교가 제시하는 체육복(동복 하복) 사양과 동일한 견본품 1벌(원단검사 시험성적서, 원단의 원산지 확인 증빙자료 포함)

견본품은 규격제안서 제출 시 제출

견본품(라벨, 안감, 단추 등 포함)에는 업체명 및 업체 표시 문양이 일체 없어야 함

견본품 제작비용은 입찰 참가자 부담임

제출된 체육복(동복, 하복) 견본품은 최종 낙찰자 결정시까지 학교에 보관함

최종 낙찰된 업체의 견본품은 하복 최종납품 시까지 학교에 보관함(추후 체육복 납품 검사 검수 시 활용)

붙임 4

정산중학교 체육복(동복), 체육복(하복)

학교주관교복구매 입찰 참가 신고서

사업자 상호:

사업자 번호:

사업자 대표:

위 사업자는 학교주관교복구매실시에 따라, 정산중학교가 시행하는 체육복(동복), 체육복(하복) 학교주관구매가 원만히 추진될 수 있도록 2019. 12. 9.자로 공고한 입찰에 참가하기에 신고합니다.

위 신고 사업자는 정산중학교의 학교주관구매를 저해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향후 입찰에서 제외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을 양지하고 있습니다.

2019. . .

위 신고인 사업자 대표 성명 (사업자 직인)

정산중학교장 귀하

붙임 5

서 약 서

2020학년도 체육복(동복, 하복) 학교주관구매 업체선정입찰에 참여하여 다음과 같은 내용을 서약합니다.

1. 본 업체는 제안서 제출과 평가에 있어 학교에서 결정한 평가내용, 방법 및 평가 결과를 수용하고 제안서 평가와 관련하여 추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는다.

2. 본 업체는 다음과 같은 행위를 하지 않는다.

가. 입찰 참여 업체 간의 입찰가격 담합 행위 및 타 업체의 입찰 참여 방해 행위

나. 낙찰업체 제품 판매를 방해하기 위한 저가 공세 행위, 호객 행위, 사은품 제공(쿠폰제공), 부가서비스 제공, 낙찰업체 제품의 음해 행위, 허위사실 유포, 비난 행위 등

다. 교복선정위원회 위원들을 음해하거나 학부모간의 갈등을 조장하는 행위

라. 학교를 방문하여 협박 및 소란을 피우는 행위 등

3. 입찰결과에 따라 낙찰자가 될 경우 체육복제조 및 납품을 계약조건에 따라 성실히 이행하도록 한다.

4. 기타 구두로 합의된 사항도 철저히 지키며 상호 협력한다.

5. 본 업체의 행동으로 피해 발생 시 민·형사상의 책임을 다한다.

6. 본 계약 특수조건 제16조(부정당업자의 제재)에 해당 시 부정당업자의 제재를 감수하며 일체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아니한다.

7. 납품 이후 신입생 및 학부모 대상 만족도 조사 결과(업체명 포함)를 홈페이지에 게시하는 것에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한다.

년 월 일

업 체 명 :

사업자등록번호 :

주 소 :

대 표 자 : (인)

정산중학교장 귀하

붙임 6

체육복(동복), 체육복(하복) 납품 제안서

1. 일반현황

업체명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

연락처

사업장주소

직원현황

체육복판매경력

기타회사소개사항

2. 제안사항

가. 납품실적(납품실적증명서 제출 붙임7)

납품일자

납품학교명

납품금액(단위: 원)

비고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실적

나. 정성평가 자료

1) 옷감재질(증빙자료 제출)

Q마크 인증서

의류시험성적서

기타

해당란에 표시, Q마크 인증서 및 의류시험 성적서 외의자료 제출 시 기타란에 적을 것

2) 섬유소재 및 혼용율

구분

품목

재질(혼용율)

구분

품목

재질(혼용율)

동복

상의

하복

상의

하의

하의

3) 허리사이즈 및 여유단

구 분

허리사이즈

여유단

허리사이즈 조절이 10cm이상

여유단의 길이가 10cm이상 확보

허리사이즈 조절이 5~10cm

여유단의 길이가 5cm~10cm

허리사이즈 조절이 5cm미만

여유단의 길이가 5cm미만

해당란에 표시, 샘플로 제출한 체육복으로 사실 확인

4) A/S

구 분

A/S기간

A/S방법

제품 구입 후 3년

학교에서 지정하는 일자에 방문하여 A/S

제품 구입 후 2년

구매자가 수시로 업체를 방문하여 A/S

제품 구입 후 1년

업체가 지정하는 기간에 A/S

5) 제품수선

구 분

제품 구입후 3년간 단추, 지퍼, 기장 무료 수선

제품 구입후 1년 경과시 단추, 지퍼, 기장 유상 수선

제품수선은 모두 유상

6) 하자교환

구 분

제품 구입 후 1개월 이내 하자 발생 시 교환 가능

제품 구입 후 15일 이내 하자 발생 시 교환 가능

제품 구입 후 7일 이내 하자 발생 시 교환 가능

7) 서비스(명찰 부착)

구 분

체육복에 업체가 학교로 방문하여 무상으로 부착

체육복에 구매자 별로 업체 방문 시 무상으로 부착

명찰 부착 불가

2020학년도 정산중학교주관 체육복 공동구매에 참여하고자 상기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19 년 월 일

업체명 대표자 (인)

정산중학교장 귀하

붙임 6의2(작성 예시, 업체별 자율 서식 가능)

체육복 A/S 계획서

1. A/S 편의성

가. 거리접근성 주소지 기재

나. 신속성 A/S완료까지 소요되는 기간 기재

2. 출장 A/S 가능여부 가능한 경우 출장 A/S 최소 학생 수 기재

3. A/S 내용

가. 시설현황 A/S관련 시설 및 수량 기재(재단기, 오버로크 등..)

나. A/S 세부내용 바느질, 단추, 지퍼 등 세부적 사항 기재

다. 무상 A/S 가능 항목(무상 A/S 기간 등 수선항목 기재)

이상의 기재 내용은 사실과 같으며,

사실과 다를 경우 어떠한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확약합니다.

2019 년 월 일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정산중학교장 귀하

붙임 6의3(작성 예시, 업체별 자율 서식 가능)

소비자 불만 사항에 대한 처리 방안

사업자 상호 :

사업자 번호 :

사업자 대표 :

본 업체가 정산중학교 체육복(동복, 하복) 학교주관구매 업체로 선정될 경우, 본 업체에서 제작하여 출시한 정산중학교 체육복(동복, 하복)에 대한 소비자 불만사항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성실히 조치할 것을 약속합니다.

(제품하자에 대한 교환 등 소비자 불만사항에 대한 처리 방안을 구체적으로 제시)

2019 년 월 일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정산중학교장 귀하

붙임 7

납품 실적 증명서

업 체 명

대 표 자

사업자등록번호

전화번호

증명서용도

2020학년도 정산중학교 체육복 학교주관구매 참여

제출처

정산중학교

물품

납품

실적

품 명

계약일자

단위

수량

납품일자

납품금액

비고

증명서

발급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2019 년 월 일

기 관 명 : (직인) (전화: )

주 소 : (FAX : )

발급부서 :

담당자: (인)

참고) 1. 실적증명서가 없는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2. 실적증명서는 조달청 나라장터 G2B에서 발급되는 조달청 온라인 실적증명서를 우선하며, G2B에서 실적 증명 발급이 어려운 경우엔 별도의 물품이행실적증명서(별지1 사용) 첨부하여 제출

3. 반드시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로 제출할 것(협약서, 계약서는 인정하지 않음)

붙임 8

체육복제조·판매시설 현황서

[ 업체명 : ] 단위(대)

시설명

수 량

비 고

수쿠이

프레스

자동 사절 미싱

오버 로크

인터 로크

재단기

아이롱

기타시설물

(1) 체육복제조를 위한 상기의 시설을 보유하고 있는 곳에 표 할 것

자사보유시설( ) / 하청업체 보유시설( )

(2) 체육복판매시설의 보유여부 : 있다( ) / 없다( )

(3) 체육복제조 경험(구체적으로 기재) : ( )년

(4) 해당 부문 사업 기간 : ( 년 월)

(5) 공동구매 납품실적: ( )건

(6) 체육복판매장에서 A/S가능 여부: 가능( ), 불가능( )

이상의 기재 내용은 사실과 상위 없음을 밝힙니다.

2019 년 월 일

업체명 대표자 (인)

정산중학교장 귀하

붙임 9

체육복 제조 사양서

품목(남학생)

재 질

품목(여학생)

재 질

동복

상의

원자재

동복

상의

원자재

동복

하의

원자재

동복

하의

원자재

하복

상의

원자재

하복

상의

원자재

하복

하의

원자재

하복

하의

원자재

2019 년 월 일

업체명 대표자 (인)

정산중학교장 귀하

붙임 10

위 임 장

상 호 :

사업자등록번호 :

대 표 자 :

주 소 :

전 화 번 호 :

상기 본인은 2020학년도 정산중학교 체육복(동복, 하복) 학교주관 구매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주 소

붙임 대리인 재직증명서 1부.

위임자 : (인)

정산중학교장 귀하

붙임 11

체육복(동복, 하복) 품목별 단가 비율표

(단위 : %)

구 분

수량

단가비율

비 고

체육복

동복

상의

1

하의

1

동복 소계

100

체육복

하복

상의

1

하의

1

하복 소계

100

신입생 무상 교복 지원 품목은 재고품 납품 불가

2019 년 월 일

업체명 : 대표자 (인)

정산중학교장 귀하

붙임 12

개인정보제공 동의서

기 본인은 「2020학년도 정산중학교 체육복(동, 하복) 학교주관구매 입찰제안서제출함에 있어,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 및 같은 법 제17조에 의거하여 아래와 같이 정보수집제공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입찰업체 대표자 및 위임자 확인용

수집하려는 개인정보 항목: 대표자 및 위임자 생년월일, 전화번호, 주소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입찰등록서류 보존기간 만료 후 폐기

상기 정보제공에 대한 동의는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에 제한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동의 동의하지 않음

2019. . .

업 체 명 :

사업자등록번호 :

대 표 자 : (인)

정산중학교장 귀하

붙임 13

사 용 인 감 계

인 감

사용인감

위 사용인감을 귀 학교의 교복 및 체육복 구매의 계약 및 이에 수반되는 모든 행위에 사용하기 위하여 제출하며, 본 사용인감을 고의 또는 과실로 위법 부당하게 사용함으로서 발생하는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음을 서약합니다.

2019 . . .

업 체 명 :

사업자등록번호 :

주 소 :

대 표 자 : (인감 날인)

정산중학교장 귀하

붙임 14

체육복(동복 하복)품목별 단가표

(최종 낙찰자만 제출)

(단위 : %, 원)

구 분

수량

단가비율

계약단가

비고

체육복

동복

상의

1

%

하의

1

%

동복 소계

100

체육복

하복

상의

1

%

하의

1

%

하복 소계

100

원단위 이하 절사

부속품 및 부가세 등 기타 모든 경비 포함 금액임

2019 년 월 일

상호명 :

주민등록(사업자)번호 :

대표자 : (인)

정산중학교장 귀하

붙임 15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당사는 정산중학교에서 시행하는「2020학년도 정산중학교 체육복(동복, 하복) 학교주관구매업체선정 입찰 및 계약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의 임직원과 대리인은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귀교의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를 반드시 준수하고, 본 서약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할 것을 확약합니다.

만일 이를 위반하여 정산중학교로부터 입찰참가 자격제한, 계약해지 등 정산중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정산중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19 . . .

서 약 자 회사명 :

대표자 (인)

정산중학교장 귀하

붙임 16

5.

품질기준 참고 자료 (※자료제공 : 한국의류시험연구원)

1. 한국의류시험연구원 Q마크

Q마크는?

공인인증시험검사기관인 한국의류시험연구원에서 의류제품의품질향상과 소비자 보호 및 제품의 신뢰성 확보를 위하여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기업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기 위해 공장심사와 제품검사를 실시하여 부여하는 인증 마크입니다. 즉, 의류제품에 대하여 품질인증검사기준 및 방법에 따라 그 적합성 여부를 평가하고 제품품질의 우수함을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등록하는 품질인증마크입니다.

품질인증

품질표시의 적정함

품질경영 및 공산품안전관리법에 따른 품질표시 내용이 정확합니다.

소비자가 표시사항대로 의류를 착용 또는 세탁 시 아무런 문제가 없음을 인증합니다.

소재인증

사용된 섬유소재가 표시내용과 같으며 세탁 시 물 빠짐 정도가 4급 이상으로 양호하고 수축의 정도는 직물의 경우 3%이내, 편성물의 경우 5% 이내로 변화가 거의 없습니다.

착용 중 보푸라기 발생은 4급 이상으로 양호합니다.

제품인증

바느질 땀수가 촘촘히 봉제되었으며 끝마무리가 깨끗합니다.

완제품 세탁 또는 드라이클리닝 후 치수변화가 거의 없으며, 뒤틀어짐 등 외관 변화가 없습니다.

품질관리

ISO 국제수준의 검사기준을 적용

공장심사와 제품검사를 통하여 우수하다고 인증되는 업체를 선정

지정업체는 품질관리를 위하여 연구원에 외관검사 및 시험분석을 신청자체 시험실 및 검사원을 이용할 경우는 연구원과 사전 협의하고 비교시험을 진행하여 기준의 적합성을 검증

소비자에게 제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 제공가능 시험검사결과를 품질관리대장에 기록, 유지하여 불량품의 재발을 방지

소비자 클레임 발생 시 품질관리 데이터의 추적이 가능하므로 생산자 또는 소비자의 책임소재가 가려져 분쟁의 해결이 쉬움

2. 한국의류시험연구원 Q-마크 검사기준(예시본)

시험 항목

상의

바지 , 스커트, 모직조끼

셔츠,브라우스

겉감

안감

겉감

안감

겉감

혼용률(%)

표시

기준

(소모) 모 60%

폴리에스터 40%

폴리 100%

모 60%

폴리에스터 40%

폴리 100%

스판-폴리 75%

레이온 25%

(방모) 모 80%

나일론 20%

-

일반-폴리 65%

레이온 35%

표시

기준비

±5 이내

±5 이내

±5 이내

±5이내

±5이내

세탁견뢰도(급)

변퇴색

4 이상

4 이상

4 이상

4이상

오염

4 이상

4 이상

4 이상

4이상

마찰견뢰도(급)

4 이상

4 이상

3 이상

일광견뢰도(급)

 

4 이상

드라이

클리닝

견뢰도(급)

변퇴색

4 이상

4 이상

4 이상

용제

오염

4 이상

4 이상

4 이상

물견뢰도(급)

변퇴색

4 이상

4 이상

4 이상

4이상

오염

3-4 이상

3-4 이상

3-4 이상

3-4이상

세탁치수

변화율(%)

경사

방향

±3% 이내

±3 % 이내

±3% 이내

±3% 이내

위사

방향

±3% 이내

±3 % 이내

±3% 이내

±3% 이내

드라이클리닝

수축률(%)

경사

방향

±3% 이내

±3 % 이내

±2% 이내

위사

방향

±3% 이내

±3 % 이내

±2% 이내

인장강도(N)

경사방

178 이상

178 이상 ㈜1

156 이상

위사방

178 이상

178 이상

156 이상

필링(급)

 

4 이상

4 이상 ㈜2

4 이상

인열강도(N)

경사

11 이상

위사

11 이상

내드라이클리닝성

(%,외관)

치수

변화율

±2 % 이내

외관

변화없음

* 니트, 조끼, 가디건 혼용률: 모 50% : 아크릴 50%

* KC 안전요건 에 적합하여야 함

(주)1 모직조끼(니트,조끼,가디건) 인장강도 제외

(주)2 모직조끼(니트,조끼,가디건) 아크릴 50% 이상일 때 , 필링 3급 이상

위 예시본을 참고하여 납품 직물에 적합한 검사 기준표를 제출하여야 함

3. 시험결과서 샘플 및 판독법

위 예시본을 참고하여 납품 직물에 적합한 검사 기준표를 제출하여야 함

4. Q-마크 및 KC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