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당초등학교 공고 제 2020 – 3호 (나라장터입찰공고번호 20200817354-00)

시설공사 소액수의 견적 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 미당초등학교 다목적실과 2층교실 리모델링 및 비상계단 설치공사

공사현장 : 충남 청양군 장평면 낙지미당로 543-53, 미당초등학교 내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9일

공사내용 : 본 공사는 교실동 다목적실과 2층 교실을 리모델링하고, 교실동 2층에 비상계단을 설치하는 공사임

공사추정금액 : 금60,061,000원(추정가격+부가가치세+도급자설치 관급자재비)

- 기초금액 : 추정가격+부가가치세 (단위: 원)

기초금액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관급자재

비 고

도급자설치

관급자설치

60,061,000

54,600,909

5,460,091

-

-

-

기초금액에는 관급자재대금이 포함되지 않음

현장설명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5조제3항 규정에 의하여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미당초등학교 행정실에 비치되어 있는 설계서와 도면의 열람으로 대신합니다.

견적제출 공고기간 : 2020. 8. 20.(목) ~ 2020. 8. 26.(수)

견적서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장소)

견적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시작일시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0. 8. 21.(금)

10:00

2020. 8. 26.(수)

10:00

2020. 8. 26.(수)

11:00

미당초등학교

행정실

-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 개찰과정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증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미당초등학교 개찰장소에서 참관할 수 있습니다.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견적 공사입니다.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수의(소액)총액 공사입니다.

지역제한이며, 적격심사 제외 공사입니다.

청렴서약제 시행 공사입니다.

부가세가 면제되는 업체와 계약 체결 시 부가세를 제외하고 계약을 실시합니다.

본 견적은 전자견적으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견적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견적을 연기하는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견적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건설사업기본법에 의한 시설물유지관리업등록업체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는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를 계속 충청남도 청양군에 둔 업체(자)이어야 하며, 그러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미등록 업체는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미 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제1항제8호 및 제9호에 따라 견적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견적을 제출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견적수수료 : 없음

5

견적보증금 납부 및 귀속

견적공고는 입찰이 아니므로 견적보증금을 납부하지 않습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예정가격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라 예비가격 기초금액 기준 ±3% 범위 내에서 복수 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견적참가자가 2개씩 추첨한 결과, 가장 많이 선택한 4개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이 예정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낙찰하한율 87.745%) 최저가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단,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동일가격입찰 낙찰자 결정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인 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을 이용합니다.

7

낙찰자 통보예정일 : 개찰일(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견적개찰결과는 별도로 발표하지 않으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계약상대자)가 없을 때에는 재입찰(견적서제출)을 실시하며, 재입찰에 따른 견적서 제출마감 및 개찰시간은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수의계약배제사유 대상자로 제재를 받습니다.

8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및 국민연금, 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 등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라 사후(기성금 및 준공금 지급시)정산을 하여야 하며,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견적참가자는 견적금액 산정 시, 기초금액에 계상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및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퇴직공제부금

-

-

-

1,292,648원

-

9

견적 설명서 (견적에 관한 서류의 승낙)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견적 설명서의 내용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견적 설명서 구성내용 : 시설공사 견적공고문,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공사계약특수조건, 공사전자입찰유의서(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사용요령 및 입찰자용 이용약관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

10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업체 제출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계약 체결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전자계약서 첨부파일로 송신하여야 하고, 대표자 날인하여 별도로 수기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따릅니다.

12

기타

계약서비스 실명제

본 계약 담당자는 미당초등학교 행정실 최준혁입니다.

본 건과 관련한 문의사항이나 서비스가 필요하실 경우 언제든지 연락을 주시면

최선을 다해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전화: 041-942-7006, Fax: 041-943-5290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지역관계 없이 ☎ 1588-0800)

2020. 8. 20.

미 당 초 등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