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초등학교 공고 제2015-1호 (나라장터공고번호:20150114980-00)

통학버스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청양초등학교 통학버스 임차용역

용역차량대수

25인승 버스 1대

용역기간

2015.03.01. ~ 2016.02.29.(일요일,공휴일,방학기간 중 일부, 휴업일 등을 제외한 195일. 단, 운행일수는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용역내용

본 용역은 2015학년도 청양초등학교 학생, 청양중 학생 수송을 위한 통학버스 임차 용역임

세부사항은청양초등학교 통학버스 임차 용역 특수조건에 의함

기초금액

(1일 단가)

금일십육만사천일백칠십삼원정(\164,173) - 부가가치세 포함

용역설명

별도의 용역설명은 실시하지 않음

견적서 제출기간

2015.01.22.(목) 14:00 ~ 2015.01.26.(월) 14:00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함

개찰일시 및 장소

2015.01.26.(월) 15:00

개찰 장소

본교 견적집행관 PC

전산시스템장애 발생 등 사정에 의하여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특약조건 : 본 입찰에 의해 계약자로 선정된 자는 통학차량 운행개시일 전에 (어린이 통학버스의 신고 등) 및 (어린이 학버스의 요건 등)의 규정에 의한 , , , , 에 의 어린이통학버스 요건을 갖추어 관할경찰서어린이통학버스로 신고를 하여야 하며 그 비용은 계약자로 선정된 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견적참가자는 견적 제출 전 반드시 공고내용 및 용역계약 특수조건 및 통학버스 운행조건을 열람하고 견적제출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견적제출자가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전적으로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모든 견적제출자는 용역계약특수조건 및 통학버스 운행조건을 수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2. 견적방법

-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단가견적입니다.

- 본 견적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한 전자(견적)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견적이 연기된 경우 동 시스템 장애 이전에 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견적서 제출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견적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견적서 제출 시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견적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3. 견적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률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어야 합니다.

-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한 전세버스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업종코드 5805)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충청남도 청양군에 주된 영업소가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 견적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

-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미등록업체는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 미 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8·9호에 따라 견적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견적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견적참가 신청

- 별도의 견적참가 신청서류는 제출하지 않으며,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G2B) 홈페이지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면 됩니다.

5. 견적보증금 납부 및 귀속

- 견적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7조 제3항 의 규정에 의거 납부를 면제합니다.

- 단, 견적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지급확약서는 견적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견적서 제출로 갈음).

- 견적보증금의 학교회계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 낙찰자는 낙찰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전자입찰서의 지급각서에 의한 견적보증금 5/100 이상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결정은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안전행정부예규)에 따라 예비가격 기초금액 기준 ±3%범위내에서 복수 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중 4개를 추첨한 후 산술 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 견적제출한 자 중 예정가격의 87.745%이상 최저가격으로 견적 제출한 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안전행부예규 제103호, 2014.7.31) 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의거 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 견적결과는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개찰결과 조회)에 접속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 견적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률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

- 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학교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 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단,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9. 견적참가자 유의사항

- 견적 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기타 입찰에 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는 계약 관계법령 및 행정자치부 회계예규 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 견적참가자의 전산장비 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0. 계약 상대자 유의사항

- 계약 상대자로 선정된 자라도 계약체결시 결격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순위자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계약 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낙찰후 5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 계약 서비스 실명제

본 계약의 담당자는 행정실 조진숙입니다.

건과 관련한 문의사항이나 서비스가 필요하실 경우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선을 다하여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연락처

전화: 041-943-2684 FAX:041-942-1503, e-mail : cjddidch@cnoe.or.kr

-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 센터󰡓(지역관계 없이, ☎ 1588-0800)

- 본 건의 공고문 등은 청양교육지원청 홈페이지 () [구매입찰], 청양초등학교 홈페이지 () 공지사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입찰정보] - [용역]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붙임 청양초등학교 통학버스 임차용역 계약 특수조건 1부

2015년 1월 22일

청 양 초 등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