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곡초등학교 공고 제2018-2호

운곡초등학교 도서 구입 전자 긴급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 찰 건 명

운곡초등학교 도서 구입 전자 긴급 입찰 공고

구 입 내 역

붙임 [도서구입 목록] 참조

기 초 금 액

금4,704,000원(일금사백칠십만사천원)

입 찰 방 법

전자입찰

지역제한경쟁(충청남도로 제한)

총액입찰(부가세포함)

입찰서접수개시

2018. 4. 4(수) 09:00

입찰서접수마감

2018. 4. 9(월) 10:00

개 찰 일 시

2018. 4. 9(월) 11:00

개 찰 장 소

운곡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납 품 기 한

계약일로부터 15일 이내(휴일 포함)

납 품 장 소

운곡초등학교 도서실

물품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품목 및 규격은 붙임 목록을 참고

2. 입찰방법 및 계약방식

가. 학교장터 홈페이지(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입니다.

나. 총액입찰, 지역제한경쟁(충청남도), 청렴계약 대상 입찰입니다.

다. 본 계약은 기타 용역을 포함하여 지정장소에 납품하는 조건이며, 공동도급계약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가지고 있는 자로서 관련 법령에 의거 서적 도소매업 등록 또는 신고된 업체로서 그 주된 영업소가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충청남도에 소재한 업체에 한합니다.

나. 본 입찰은 학교장터시스템의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학교장터 전자조달시스템( 가입하여 회원 자격을 확보하여야 합니다.

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7호 내지 9호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반드시 교육기관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 교육기관 전자조달시스템 장애로 인한 입찰연기의 경우 본 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 등은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라. 입찰 참가시 품절 및 절판된 제품도 입찰총액에 반드시 포함시켜야 합니다.

품절 및 절판된 도서는 납품 완료 후 정산금액에서 조정함(본교에서 요구하는 도서로 대체 납품 가능)

마. 기초금액은 도서 정가 기준이며,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바.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S2B(학교장터) 전자조달시스템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가. 입찰보증금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 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교육비특별회계 귀속 등에 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전자입찰서의 지급각서에 의한 입찰보증금 5/100이상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시행규칙 제42조 및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도서판매 가격할인을 10% 이내로 제한하도록 출판문화산업 진흥법이 개정되어 14.11.21부터 시행하고 있으므로 개정 도서정가제에서 허용하는 도서정가제 가격할인율(10%)을 위반하여 도서정가(기초금액)의 90% 미만으로 입찰하는 경우에는 지방계약법령 및 예규따라 입찰무효로 처리됩니다.

다. 전자입찰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지정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로 처리됩니다.

7.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0~+1%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 참가자가 입찰서 송신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4개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도서정가 대비 90% 이상으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8조에 따라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8. 계약의 체결

가.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전까지 낙찰금액에 대한 단가 및 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와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9.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므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업체 제출용)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제출방법 :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이행각서를 서명하여 본교에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 유의사항

가. 전자입찰시스템 자체(교육기관 전자조달시스템, 우리학교)의 장애 시에는 전자입찰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등 입찰관련 법규, 입찰공고조건,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특수조건, 물품구매입찰특별유의서, 전자입찰 이용자약관, 전자입찰 사용자 안내서, 관계회계예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 등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공고문은 학교장터 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게재하고, 기초금액, 입찰서 제출결과에 대한 정보는 학교장터 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 이용안내 : 학교장터 고객지원센터 ☎1577-3309

마. 기타 입찰에 관하여 자세한 사항은 운곡초등학교 행정실(☎041-942-9765)과 도서담당교사(☎041-942-976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8년 4월 3일

운곡초등학교장